<사진 / 뉴스비전e>

[뉴스비전e 정윤수 기자] LG전자는 14일 오전 자체 모니터링 중 트래픽이 일시적으로 증가하는 현상을 발견해 확인해 본 결과, 일부 서비스센터에 있는 셀프접수기에서 악성코드 감염으로 의심되는 증상이 나타나 보안 업데이트를 위해 외부망을 차단했다고 밝혔다. 

이 과정에서 일부 서비스센터에서 방문 고객 접수가 일시적으로 지연됐다고 LG전자는 전했다. 

서버는 정상적으로 가동되어 유선, PC, 모바일 상에서의 서비스 업무는 차질없이 진행됐지만, 일부 서비스센터 내방 고객들이 불편을 겪었다. 

LG전자는 14일 19시 기준, 일부는 업데이트가 완료되었고, 휴일인 내일(15일)까지는 문제 센터 전체가 조치 완료되며, 이후 정상적인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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