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게임빌 제공>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대표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별이되어라!’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도전자 던전’을 새롭게 추가했다. 

‘도전자 던전’은 던전 공략을 통해 파티의 강력함을 확인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다. 던전 클리어 시 ‘도전자 경험치’를 획득하여 ‘도전자 레벨’을 올릴 수 있다.

레벨이 오를 때마다 ‘도전자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고, 포인트를 이용하여 모험에 필요한 주요 스탯을 올릴 수 있는 ‘도전자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또, 도전자 던전의 단계가 오를수록 더욱 풍성한 재화를 획득할 수 있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 외에도 PVP 콘텐츠 ‘태그 매치’의 모험가 매칭 시스템 개편을 비롯해 재료 아이템을 보관할 수 있는 신규 인벤토리 ‘재료 가방’ 추가 등 유저 편의성도 대폭 개선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장기적인 운영 노하우를 통해 서비스 3년 반을 넘어서도 롱런 중인 스테디셀러다. 실제로 지금도 오픈 마켓 매출 차트 상위를 고수하고 있으며, 모바일게임 역주행 트렌드의 대명사로 불린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