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대진표 공개, 24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생중계 실시

[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탄: 끝없는 전장(이하 탄)’의 첫 글로벌 e스포츠 대회인 ‘탄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의 국가대표 선발전 대진표를 22일 공개했다.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은 오는 24일 32강전을 시작으로 25일 8강전, 그리고 내달 1일 4강전과 대망의 결승전을 치를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7일부터 참가 신청을 받다. 이 중 결격사유가 없이 7인 1팀으로 구성된 29개 팀이 본선에 올라 열전을 벌인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대회를 위해 인터넷방송에서 맹활약 중인 다수의 1인 크리에이터를 섭외해 온라인 생중계도 실시한다. 중계에 참여하는 라인업으로 ‘ANGEL777’, ‘기무기훈’, ‘종탁이’, ‘임선비’, ‘cvMax’, ‘안겨’, ‘김동하’ 등이 참여하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도 별도의 중계창을 마련했다. 
 
탄 아시아 인비테이셔널은 탄 최초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로 한국, 중국, 베트남, 태국 등에서 선발된 최강 8개 팀이 자웅을 겨룬다. 오는 8월 중국 태창과 상하이에서 열릴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우은성 팀장은 “대회 공지부터 본선 대진표 구성까지 긴 시간이 아니었음에도 많은 팀들이 참가신청을 해 주셔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한다”라며 “탄으로 열리는 최초의 e스포츠 대회인 만큼 성공리에 대회를 진행하고, 앞으로 더 많은 대회들을 준비할 테니 많은 분들이 관전해 주시고, 직접 참여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