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비전e 장연우 기자]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4번째 다크나이츠 영웅 '플라튼'을 선보이고 콘텐츠를 개선하는 업데이트를 했다고 26일 밝혔다.
 
대사제 '플라튼'은 혼을 다루는 능력을 갖췄으며, 다크나이츠를 구성한 인물이기도 하다.

넷마블게임즈 관계자는 "플라튼은 적군의 보호막을 제거하거나, 생명력을 최저로 만드는 등 강력한 스킬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콘텐츠는 불필요한 플레이 시간을 줄이고 더 큰 보상을 제공하는 방향으로 개선됐다. '황금의 방', '요일던전'처럼 매일 이용하는 콘텐츠는 전투 없이 '소탕'만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요일마다 팀을 다르게 구성하는 콘텐츠는 요일별 저장 기능으로 번거로움을 없앴다.
 
30레벨에 도달해야 할 수 있었던 영웅진화, 합성은 1레벨에서도 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각성 영웅은 분해해 다른 영웅을 획득하는 데 이용할 수 있다.
 
각 층의 몬스터를 토벌하는 ‘무한의 탑’은 전체 층수가 조정되고, 층별 공략법이 변화하는 등 리뉴얼됐고, 이용자들의 플레이 기록도 초기화됐다. 변화한 ‘무한의 탑’에서 이용자들은 이전과 다른 플레이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소환상점은 이용자들이 '구사황', '다크나이츠' 등 스페셜 영웅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도록 변화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뉴스비전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